기사 메일전송
경남관광기념품점에서 추석 명절 선물 - 경남 18개 시·군 특산품, 경남기념품 공모전 수상 상품
  • 기사등록 2021-08-23 11:14:22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이재훈 기자]


경남관광재단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19일까지 경남 18개 시·군 특산품과 경남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 상품 등 경남관광기념품점에 있는 전체 입점 상품에 대하여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남관광기념품점에는 ▲건강을선물하세요 ▲경남먹거리 ▲경남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 상품 등 다양하고 우수한 지역의 건강식품농수산물공예품 등 1,2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밀양한천 양갱선물셋트장생도라지국제장수 상황버섯 등 지역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백화점 등 대형 유통망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코로나19 대비 비대면 관광 소비시장 대응을 위해 구축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집에서도 편리하게 경남 특산품을 주문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경상남도 노영식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인 만큼우리 지역 농‧어민소상공인과 청년기업이 생산한 다양한 경남 특산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며, “경남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 상품 등 그 어느 때 보다 우수한 상품이 가득한 경남관광기념품점을 통해 소중한 분께 경남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경남관관기념품점 추석할인 행사는 창원컨벤션센터 1층 매장을 방문하거나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경남관광기념품점(https://smartstore.naver.com/gntostore)’을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3 11:14: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