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관광재단, 경남 마이스 비즈니스 상담회 온라인 개최 - 포스트 코로나, 컨벤션 경남 활성화 기폭제 기대
  • 기사등록 2021-09-14 11:26:0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이재훈 기자]


()경남관광재단은 경남 마이스 행사 유치를 위해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국내 학·협회 20여 개 기관을 대상으로 경남 마이스 비즈니스 상담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위축된 마이스 마케팅 시장을 공략하여 포스트 코로나 대비 경남의 마이스 경쟁력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노력이다.

     

코로나 시국에도 불구하고 해외 인센티브 유치를 위한 활동은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비교적 원만히 진행되는 반면 컨벤션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기회는 매우 부족하다.

     

이에 재단은 창원컨벤션센터경남마산로봇랜드 컨벤션센터그랜드 머큐어 창원호텔거제삼성 호텔금호리조트 통영 등 도내 주요 마이스 개최시설 기관과 함께 국내 학·협회 컨벤션 행사 경남 유치를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로 한 것이다.

     

경남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경남 마이스 비즈니스 상담회가 2~3년 후 경남의 마이스 행사 활성화에 필요한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하며국내 마이스 주최기관들이 안전하고 풍족한 마이스 환경을 갖춘 경남에서 코로나 돌파의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했다.


한편 상담은 줌 화상회의로 진행될 예정이며 상담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남 마이스 비즈니스 상담회’ 공식 누리집(www.meetgnmic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4 11:26: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