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J하이텍, 부산시에 덴탈 마스크 100만 장 기부 - 코로나19와 동절기 한파 등 어려움을 겪는 지역 취약계층, 학생 등에 배부 예정
  • 기사등록 2022-01-12 10:58:2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


SJ하이텍이 코로나19 방역 취약계층을 위해 덴탈 마스크 100만 장을 부산시에 기부했다.


시는 SJ하이텍이 기부한 덴탈 마스크 100만 장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며마스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방역 취약계층학생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평소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와 로봇산업의 후학양성을 위해 장학금 전달 등 나눔을 실천해온 유학현 SJ하이텍 대표이사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예년 같지 않은 기부 상황 속에 취약계층에 소중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금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도 어려운 시기일수록 기업의 따뜻한 손길이 더욱 큰 힘이 된다라며가까운 곳에서 힘들어하고 있을 이웃들을 먼저 생각하여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데 감사함을 전했다.

   

김윤일 부산시 경제부시장은 지원해주신 기부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으며따뜻한 나눔 문화를 보여주신 유학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시민과 기업에 힘이 되는 부산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SJ하이텍은 부산 사상구에 소재한 CNC 자동공급 로봇갠트리 로봇 생산업체로부산대에 로봇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로봇산업 육성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유학현 대표이사는 부산로봇사업협동조합’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2 10:58: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