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나리자, 프리미엄 KF94 2D 마스크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 출시 - 100% 국내산 필터∙안감∙부자재 사용,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받은 프리미엄 KF94 마스크
  • 기사등록 2022-02-18 12:30:1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100% 국내산 고품질 필터, 안감, 부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2D형(새부리형) 마스크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KF94)’를 출시했다.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편안한 호흡 및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해 물질 차단력이 뛰어난 KF94, KF80 모델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식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2D형 KF94 마스크로, 편안한 호흡에 최적화한 구조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슬림한 V형 핏으로 자연스럽게 얼굴에 밀착되고, 미세 먼지 등 유해 물질이 마스크 안으로 투과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4중 구조의 고밀도 MB필터를 사용했다.

특히 마스크에 따른 피부 자극 걱정을 덜기 위해 오랫동안 써도 보풀이 덜 생기고 부드러운 고품질 안감을 사용했다. 아울러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으로 안전성을 더 높였다. 또 마스크 끈으로 생기는 통증을 줄이기 위해 신축성 좋은 납작한 고탄력 사각 이어 밴드를 적용했다.

모나리자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국내산 원·부자재만을 사용해 자사 공장에서 생산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함에 따라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18 12:30: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