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 대잔치 - 1.10∼1.24일...우리 농수산물 최고 20% 싸게
  • 기사등록 2011-01-11 00:00:00
기사수정
 
우체국쇼핑이 설을 맞아 가격을 최대 20% 내린다.

부산체신청(청장 유수근)는 우체국쇼핑(www.ePOST.kr)을 이달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우리 농·수·축산물, 전통 민속주, 수공예품 등 팔도특산품 5,030여종의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 대잔치’를 실시한다.

최근 연초부터 물가가 많이 올라 있다. 설을 앞두고 선물 및 제수용품 물가동향에 따르면 과일류는 지난해 이상기후 영향 등으로 인한 가격상승과 수산물의 경우 어획량 감소와 구제역 영향으로 가격의 오름세가 전망되고 있다.

우체국쇼핑에서는 농어촌 직거래를 통한 가격인하, 믿을만한 원산지 관리, 철저한 품질관리로 우수한 각 지역특산품을 최고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우체국에서 배포하는 할인쿠폰, 제휴카드 등을 이용하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 쇼핑(www.ePOST.kr) 구매회원에게 '복토끼 모여라', '신묘년 행운기원 매일매일 그림맞추기!', 'QR코드로 미션하고!경품 받고!' 이벤트를 개최해 총 950명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한우세트, 해산물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우체국 이용고객에게 '우체국 고객사랑 경품 이벤트'를 통해 100명을 추첨해서 갤럭시탭, 굴비세트, 홍삼약과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가격대별 추천 상품, 차례상 준비 상품, 격식 있는 선물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 등 장시간의 고민이 필요 없이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도 제공한다.

한편 부산체신청 관계자는 "엄선한 우리 특산품 우체국쇼핑을 이용하면 농어민의 소득증대로 따뜻한 마음이 고향을 위한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진정한 설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최근 어려움에 처한 우리농산물을 구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문방법은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전국우체국, 콜센터(1588-1300) 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1-11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