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이재훈 기자]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19일 타악기 연주자 하택후 대표를 초청하여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타악 연주자 하택후 대표는 타악기인 핸드팬을 연주할 예정이며, 본 공연은 19일 당일 2회로 나뉘어 진행할 예정이다. 1회는 13시~13시 30분(30분)까지 거제케이블카 하부정류장(사계 정류장) 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2회는 15시~16시(60분)까지 상부정류장(윤슬정류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핸드팬 악기는 독특한 생김새와 멜로디를 가진 타악기로써 멜로디와 리듬을 동시에 연주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악기이며, 소리 또한 맑은 물방울처럼 청아한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핸드팬이 만들어 내는 깊은 울림의 신비로운 소리는 명상이나 요가, 힐링을 위한 정서적 인 휴식과 치유를 돕는 테라피 사운드로 탁월하게 활용 되고 있다.


거제 케이블카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힐링되는 시간 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하며 “이번 행사 외에도 노자산의 숲과 함께 케이블카를 즐길수 있 는 자연 친화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개발하는데 힘쓸 것” 이라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9 10:39: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