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정의달 특집행사 - `봄날 사진관` 가족사진 찰칵, `매직벌룬쇼` 화려한 마술쇼
  • 기사등록 2022-05-03 10:00:17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해 류창규 기자]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가정의달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 및 이벤트가 펼쳐지며 올해 새롭게 개장한 체험시설 및 봄꽃정원을 함께 만끽할 수 있어 봄나들이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연휴에 맞춰 오후 8시까지 야간개장을 실시해 화려한 조명을 감상하며 저녁산책도 가능하다.


행사기간 동안 마술사 이한의 `매직벌룬쇼`(1일 2회)가 진행되며, 철광산공연장 광장에서는 전문사진가의 촬영 및 인화필름을 제공하는 `봄날 사진관`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신어‧거북가든에서는 백합 30만 송이가 꽃망울을 맺으며 화사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익사이팅 플라잉`은 22m 높이에서 250m를 활강할 수 있는 고공낙하시설이며 `상상놀이터`는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친환경 놀이터로 공룡화석발굴하기, 소리전달놀이, 아지트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익사이팅 플라잉과 상상놀이터 등 신규 시설은 물론 다양한 공연․이벤트를 기획해 방문객들이 더욱 풍성한 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가야테마파크에서 가족과 함께 더욱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3 10:00: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