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경남몰 우수제품,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 입점희망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30개사 모집 중
  • 기사등록 2022-05-25 10:11:0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이재훈 기자]


경상남도는 e경남몰 입점 우수 생산품의 해외 쇼핑몰 입점 및 안정적 판로개척 등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52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경상남도경제진흥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상남도쇼피코리아, ()경상남도경제진흥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우수 잠재기업들을 대상으로 교육 및 마케팅 지원 등을 추진하고동남아 시장 전자상거래 판로 확대와 온라인 인프라 구축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경상남도와 ()경상남도경제진흥원에서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대만 등 동남아 6개국 등에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쇼피(shopee) 입점지원 사업이며판매자들을 위한 컨설팅입점교육물류 서비스마케팅 및 번역 등 전반적인 솔루션 지원을 통해 기업의 전자상거래 진출을 지원 할 예정이다.

 

해외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 선정된 기업 대상으로 쇼피 입점지원 교육(무료및 키워드 광고비 및 마케팅 콘텐츠 제작비 130만 원을 지원해주고추가로 교육 이수 성적이 우수한 업체 2개사를 선정하여 키워드 광고비 50만 원을 지급해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5 10:11: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