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캐피탈-㈜다나와, 온라인 자동차 금융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 실시간 가격정보 기반 다이렉트 견적 등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22-06-02 08:08:1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캐피탈과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는 최근 여의도 BNK금융타워에서 ‘온라인 자동차 금융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를 체결했다.


BNK캐피탈과 ㈜다나와는 자동차 금융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금융회사와 온라인 종합서비스 기업 간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양사는 이날 협약으로 인적자원 및 데이터 교류, 온라인 상품 발굴을 위한 공동연구 등을 함께 추진해 자동차 정보서비스 ‘다나와자동차’를 활용한 장기렌터카 비교견적, BNK캐피탈을 통한 금융상품 견적 등의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장기렌터카 비교견적은 BNK캐피탈의 실시간 가격정보를 기반으로 한 다이렉트 견적을 제공해 BNK캐피탈 장기렌터카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BNK캐피탈 류희석 오토금융본부장은 “양사가 보유한 서비스 노하우를 융합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최상의 금융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BNK캐피탈은 앞으로도 우수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금융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02 08:08: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