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부산은행,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편 사업’ 본격 추진 - 간편인증으로 로그인에서 결재까지, 편의성과 안정성 대폭 향상
  • 기사등록 2022-06-16 08:17:5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부산은행은 기존의 기업뱅킹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편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금융 전용 플랫폼인 기업 모바일뱅킹 앱(App)을 전면 개편하고 기업 인터넷뱅킹 시스템을 개선해 기업금융의 비대면 채널 경쟁력 확보 및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고객중심의 메인화면 및 UI/UX 개편으로 사용성을 강화하고, 조회, 이체, 권한관리, 보안매체 등 핵심서비스 도입·개편을 통해 기업뱅킹 편의성을 높이기로 했다.


기업금융 전용 상품몰 및 자금관리, 중소기업 지원서비스 등 기업 특화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개편하는 기업 모바일뱅킹 앱에서는 로그인부터 전자결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복수 사업자들이 효율적으로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개인사업자 ID통합 서비스 제공 및 승인·결재 권한관리 강화 등 편의성과 보안성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부산은행 오성호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이번 기업뱅킹 시스템 개편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디지털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DT)을 통해 기업금융 종합플랫폼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6 08:17: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