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최상기 기자]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는 올해 초 출시된 아르피나‘해운대 한 달 살기 워케이션’상품 출시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부산 여행 체험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 체류 관광의 경험 공유와 ‘워케이션’의 최적지인 부산을 홍보하고, 지역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관광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실시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1,200만원 상당의 시상 혜택을 제공한다. 총 15명 시상 예정으로,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부산도시공사 사장 표창을 포함한 상품권 및 아르피나 워케이션 패키지‘한달살기’숙박권 등 300만원 상당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상·장려상 수상자에게도 표창 포함 상품권 및 아르피나 워케이션 패키지 등 각 200만원,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도전상 수상자 1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아르피나 숙박권이 제공되며, 해운대리버크루즈·루지·서핑·투어지·로컬가이드지원 등 지역 우수콘텐츠와 연계 및 협업을 통해 부산의 새로운 투어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만 9세~24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학여행, 대학교 MT, 가족여행 등을 통한 여행경험을 바탕으로 수기공모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부산 여행 체험수기 공모전은 오는 9월 5일 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접수하며, 부산에서 2박 이상 체류(여행)한 경험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산 시민의 경우 주거지와 다른 구, 군 여행 경험을 기술하면 된다. 접수는 홈페이지 내 접수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로 송부하며, 접수양식과 자세한 사항은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홈페이지(www.arpi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여러분 마음속의 특별한 부산 이야기를 공유해서 청소년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더욱 부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11:48: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