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 이하 공사)는 가을을 맞아 고프로(GoPro)와 ‘부산5대트레킹챌린지’ 캠페인을 10월 19일부터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고프로(GoPro)와 함께 떠나는 부산5대트레킹챌린지는 마운틴 코스(3곳) △금정산 △봉래산 △가덕도 연대봉과 오션코스(2곳) △오륙도~이기대 △동백섬~청사포 코스중 1개를 완주하고 인증장소에서 하이파이브 포즈로 인증사진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월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6주간 매주 2명씩 총 12명에게 고프로 히어로11을 증정한다.


또한 고프로(GoPro)와 협업하여 진행하는‘Be a Hero in Busan’클래스는 SNS 콘텐츠 활용에 최적화된 액션캠 고프로 사용법과 영상 편집을 고프로 패밀리‘정명윤’,‘조문찬’과 함께 배우고 마운틴코스 및 오션코스를 트레킹하며 촬영 팁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서 여행·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고프로 클래스 참여자 접수는 10월 27일부터 모집하며 세부내용은 부산관광공사 공식 SNS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kr)·블로그 및 고프로 공식 SNS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부산5대트레킹챌린지와 함께 부산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고프로(GoPro) 브랜드와 협업하여 진행하는 이벤트에 여행·아웃도어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20 08:08: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