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윤원 제 44대 부산.경남본부세관장 취임 - 소신껏 일하는 역동적인 조직으로 ...
  • 기사등록 2011-02-10 00:00:00
기사수정
 
10일 부산세관 4층 대강당에서 제44대 서윤원 부산.경남본부세관장<사진> 취임식이 부산세관 4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한 서윤원 부산세관장은 제 27회 행정고시 합격으로 공직을 시작했다.

1993년 관세청 평가업무를 비롯한 통관분야를 거쳐 인천세관과 인천공항세관 조사감시국장을 역임했으며, 연수원장 및 관세청 국제협력과장, 행정법무담당관, 정보협력국장, 조사감시국장 등 관세 행정 중심에서 폭넓은 업무를 담당한 정통 세관인으로 알려졌다

이날 취임식에서 서윤원세관장은 "신묘년 토끼해를 맞아 직원들에게 토끼의 큰 귀로 경청하고 높이 도약하는 자세로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부산세관이 선제적이고 창의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중점 추진사항으로 FTA 활용 극대화, 공정한 무역질서 확립, 부산 신항 물류 활성화, 미래 대비 발전전략 수립과 즐겁고 소신껏 일하는 조직문화를 꼽았으며, 이를 위해 직원들 모두가 어깨동무를 하고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또 이러한 부산세관을 만들기 위해 "유연하고 역동적인 조직운영을 통해 소신껏 일하는 능률적인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2-10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