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갑준) 을숙도문화회관은 '2023 을숙도 예술공감' 공모를 진행한다.


부산지역 음악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나 개인은 누구나 공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오는 25일 까지다. 선정된 팀에게는 을숙도문화회관 소공연장 무료대관, 홍보물 제작, 언론 보도 및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원하며, 티켓 수익금은 공연단체에 귀속된다. 


예술공감은 해를 거듭할수록 음악예술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공연 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지역 예술인들에게 양질의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예술공감은 다양한 공연내용과 수준 높은 공연으로 지역 주민들의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향하게 하는 등 을숙도문화회관의 효자콘텐츠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지역예술인 적극 발굴이라는 기치로 다른 지자체 문화회관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을숙도문화회관은 수준 높은 지역 예술인 발굴에 집중하고 있으며 수천만 원의 연주비가 드는 수도권 예술인을 지역 예술의 무대로 대체해 나가면서 지역예술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이에 힘입어 21년 공모에서는 지역 예술팀 30팀이 지원해 6대1 경쟁률 이었으며 22년 공모는 16개팀 선정에 90여 팀이 지원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공모도 부산예술인들의 관심과 열정을 기대해본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04 08:27: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