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해시가 한 달 살기 프로그램 ‘요즘김해, 지금여행’ 참가자(1차)를 모집한다.


'요즘김해, 지금여행’은 참가자가 개별자유여행을 기획하여, 김해에서 최소 3일(2박), 최대 30일(29박)까지 살아보면서 여행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경상남도 외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정된 팀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유여행을 하고, 최소 2박 ~ 최대 29박까지의 숙박비(5만원)와 체험비(5 ~ 8만원)를 지원받는다.


단, 여행기간동안 참가자들은 김해의 관광콘텐츠를 참가자 개인SNS에 하루 2건 이상 업로드하는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1차로 25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오는 3월 31일 지원동기, 여행계획, 홍보계획 등을 평가하여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고, 특히 SNS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한다.


시 관계자는 “생활형 지역관광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장기체류형 여행 지원사업을 진행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요즘 김해, 지금 여행」에 신청하여 체류형 여행을 경험해 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공지사항(https://www.gimhae.go.kr) 또는 김해관광포털 공지사항(https://www.gimhae.go.kr/tour.web)에서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9 09:05: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