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지난 28일  기업고객의 편리한 모바일뱅킹 이용을 위해 부산은행 ‘기업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새로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업 모바일뱅킹’에서는 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를 도입해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뱅킹 신규 ▲입출금 계좌 개설 ▲금융상품 가입 ▲제신고 업무 등이 가능하게 됐다.


복수 사업자를 위한 ▲사업자 통합관리 ▲신용카드 사업장 관리 ▲공과금 통합조회·납부 등 다양한 비대면 기업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앱 내 저장이 가능한 기업 디지털OTP와 지문, 안면인식 등을 활용한 간편인증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개선했다.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금융인증서를 도입해 보안성도 강화했다. 


특히, 기업고객 맞춤형 메인화면과 조회, 이체, 제증명서 발급 등을 이용자 중심으로 사용하기 쉽고 간편하게 개편했다.


부산은행 조억제 디지털전략부장은 “새롭게 개편된 ‘기업 모바일뱅킹’을 통해 기업고객의 거래 만족도가 개선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기업 모바일뱅킹 개편을 맞아 올해 말까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기업 인터넷뱅킹과 기업 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기로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1 07:57: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