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기업신용카드 이용고객을 위해 간단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와 다양한 사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BNK Simple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BNK Simple 카드'는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액의 0.2%~0.5%를 기본 포인트로 제공하며 ▲음식점 ▲주유소 등에서 결제 시 0.1~0.2%가 추가로 적립된다. 단, 제세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등 일부 항목은 포인트 적립 및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해당 카드 보유 고객은 실적과 관계없이 ▲상권분석 ▲부가세 환급지원 ▲온라인 세무상담 등 다양한 사업지원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사업지원 서비스는 택스 다이어트 홈페이지(www.taxdiet.co.kr)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상권분석 서비스는 ▲상권의 특성과 유형 ▲주변 시설 ▲경쟁 업소 수 ▲업종 평균 매출액 등을 분석하는 서비스로 월 10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부산은행은 해당카드를 소상공인 관련 기관에서 사용 시 이용액 중 일정 비율을 적립해 향후 3년간 연 최대 3000만원까지 지역 공익사업에 기부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전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김봉규 카드사업부장은 “BNK Simple 카드는 사업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유형별 니즈를 반영한 카드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18 08:09: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 })(jQuery)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