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아교육 관련 모든 것이 한자리에 - 경남 최대 '2011출산유아교육박람회' 열려...
  • 기사등록 2011-03-03 00:00:00
기사수정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며 (주)GNA인터내셔날이 주관하는 '2011출산유아교육박람회'(baby&edu expo2011)가 오는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창원 컨벤션센타(ceco)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90여개 업체들이 300여개 부스를 차려놓고 신제품과 교육정보들을 대거 쏟아낼 예정이다.
 
임산부를 위한 웰빙 서비스와 아기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들이 태아보험,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에듀테이먼트 교재들까지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귀가 솔깃할 정보가 가득하다.

임신.출산 품목에는 태교용품과 임산부용품 임산부 서비스에 관련된 부스들이 모여 있으며, 신생아 의류와 침구 수유용품과 의약품 건강식품,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 제대혈, 베이비스튜디오 등이 관람객을 기다리고있다.

유아교육 품목에는 놀이교구와 조기교육기관 온라인 학습사이트 홈스쿨 프로그램과 출판 영아 안전용품이 전시되고있다.

또,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친환경 천연염색 턱받이 만들기는 엄마의 손으로 직접 만들고 태교에도 좋기 때문에 그 의미가  배가되는 소중한 시간이 된다.

특히 산후조리와 베이비마사지는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을 챙길 뿐만아니라 다양한 경품을 챙길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예비맘을 위해 마련된 예비맘 교실1부에서는 모란여성병원과 함께하는 건강한 출산 강의주제를 가지고 세미나가 마련돼 있으며, 2부에서는 콤비코리아와 함께 진행되는 우리 아이에게 맞는 육아용품고르기,  3부에는 행운의 추첨이 오는 3월 24일 13;00-15;30에 컨벤선홀에서 진행된다.
 
또, 아빠와 함께 할 수 있는 예비맘교실 1부에는 아빠와 함께하는 건강한 출산(모란여성병원),
2부에서 진행될 아빠와 함께하는 례크례이션, 3부는 행운권 추첨 등 예비맘뿐만 아니라 예비아빠를 위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카시트 안전교육 뇌발달에서 독서지도까지 등의 세미나로 다양한정보 의 교류가 될 것이다.

한편,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도록 전시장내 수유실,휴게실,놀이체험장이 따로마련되며 무료유모차 대여도 이루어진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박람회 홈페이지(www.babyshow.co.kr)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현장에서 다른 등록없이 신분 확인후 바로 입장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3-0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