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광훈)는 ‘2024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를 9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업자지원사업’은 ‘발전소 주변 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전 사업자가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환경개선, 문화진흥, 복지향상 등의 목적으로 시행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사업 선정과 집행을 위해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2024년도 사업자지원사업 예산은 총 99억 원으로 교육장학지원, 지역경제협력, 주변환경개선, 지역복지, 지역문화진흥, 그 밖의 지원사업 등 총 6개 분야에 걸쳐 공모를 진행한다. 

사업을 신청하고자 하는 기관이나 단체는 구비서류를 지참해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고리스포츠문화센터 접수처에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lifeup.kr@khnp.co.kr)로 접수하면 된다. 


사업공모 신청 관련 세부 사항과 서식은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www.khnp.co.kr/kori) 또는 기장군청 홈페이지(www.gij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고리원자력본부는 보다 많은 기관과 단체, 지역주민이 이번 공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11일 오후 2시에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공모 방법 및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심사 및 선정기준에 대한 제반 사항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광훈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공모를 통하여 지역주민 소득증대나 일자리 창출 등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0 00:54: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