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 최대 규모 ‘제 2 회 구두/핸드백 박람회’ - 롯데호텔 3F 크리스탈볼룸에서... 이벤트 다채
  • 기사등록 2011-03-09 00:00:00
기사수정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이달 12일과 13일 2일간, 롯데호텔 3F 크리스탈볼룸에서 전국 최대 규모의 ‘구두/핸드백 박람회’ 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봄을 준비하는 남성,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되는 행사.

작년 9월, 첫 선을 보인 ‘제 1 회 구두/핸드백 박람회’는 가을 의류에 어울리는 구두와 핸드백을 구입하러 온 고객들로 행사장내 계산대가 마비되고 물건이 없어 못 팔 정도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구두/핸드백 상품군 단일 행사로는 사상 최고의 매출(4억 7천만원)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는 전 행사의 앵콜행사로 볼 수 있으며, 보다 풍성한 행사 물량과 프로모션, 그리고 행사장 운영의 미비점을 완벽히 보안해 준비했다.

먼저, 이번 행사에서는 탠디, 소다, 미소페, 슈콤마보니 등 인기 구두 20여개 브랜드와 메트로시티, 빈폴, 닥스 등 유명 핸드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박람회 수준으로 진행된다.

특히, 작년 큰 인기를 모았던 유명 브랜드 핸드백 3/5만원 균일가전과 여성 구두 5만원 선착순 줄서기 상품전은 다시 한번 선보이고, 봄상품을 품목에 따라 정상가 대비 40%에서 최고 80%까지 할인판매할 계획이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소다, 미소페, 바이네르 등 인기 구두 브랜드는 대부분 봄 이월 및 기획상품을 8만 9천원 균일가에 선보일 예정이며, 핸드백의 경우는 5 ~ 12만원에 판매된다.

경품 및 이벤트 행사도 다양해졌다. 행사기간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생필품 사은품은 물론, 제주도 가족여행권(2명), 펠리아 미용권(3명), 구두/핸드백 교환권(2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하고, 핸드백 미니 패션쇼, 걸리버 가방 전시 및 100% 복불복 당첨 등 다채로운 볼거리 이벤트도 대거 강화했다.

이 중에서 사은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행사장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액츠세제(日 200명)’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크리스피크림도넛(日 2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LMS(Long Message Service) 문자 및 전단내 부착된 사은품 교환권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日 선착순 200명에게 곽티슈(3入)을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가 진행되는 2일간(오후 2시 ~ 2시 30분)은 현악 3중주 공연을 비롯해 플롯 연주 등 클래식 연주회를 진행해 행사장내 분위기를 한층 북돋아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여성팀 황경상 팀장은 “지난 1회 행사때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놀랄만한 초대형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 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핸드백과 구두를 저렴하게 구매할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3-09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