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휴게소 간식은 호두과자”라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고객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관내 고속도로 휴게소와 협업을 통해 간식개발 및 맛평가를 실시하였다.


휴게소 대표간식 16개 메뉴를 자체 개발하였으며, 지역특산물을 활용하거나 스토리텔링 등을 반영하여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많이 출품되어 판매중이거나 판매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우수 간식으로는 산청(대전)휴게소 ‘산청딸기라떼’, 진영(순천)휴게소 ‘치즈삼색주먹밥튀김’, 사천(순천,부산)휴게소 ‘치즈품은남해멸치바’, 통도사(부산)휴게소 ‘수제전병’, 함안(부산)휴게소 ‘감잡은와플’, 진주(부산)휴게소 ‘육전떡볶이’, 현풍(창원)휴게소 ‘현풍도깨비빵’, 문산(순천)휴게소 ‘MH핫도그’, 외동(부산)휴게소 ‘주령구빵’이 선정되었다.


그 외에도, 산청(통영) ‘산청머꼬이 딸기빵’, 함안(순천) ‘땅콩 할배빵’, 영산(창원) ‘창녕땅콩도넛’, 언양(서울) ‘패션후르츠코코차’, 함양(대전,통영) ‘산양삼오미자차’, 경주(부산) ‘찰보리빵’, 진영(부산) ‘진영단감빵’을 자체 개발하였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관계자는 “휴게소와의 협업을 통한 간식개발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개발과 노력으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시 방문하고 싶은 휴게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02 08:18: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