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김남열 본부장은 11월 8일 마약근절을 위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NO EXIT 캠페인‘은 마약 중독의 위험성과 경각심 고취를 위하여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등 관계기관이 지난 4월부터 합동으로 추진 중인 마약근절 운동으로,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찍어 언론, SNS 등에 홍보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남열 본부장은 권창진 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장의 추천을 받았으며, 부산경남본부 간부직원들과 함께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마세요’ 라는 패널을 들고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한국국토정보공사 부산울산지역본부 박관식 본부장을 추천했다.


김남열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장은 “최근 마약관련 사건·사고들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고 마약범죄가 근절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마약없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항상 살피고 확인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3 09:02: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