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기영, 이하 부산진해경자청)은 11월 14일 부산 명지지구 내 위치한 국회부산도서관 영상회의실에서 ‘BJFEZ 입주기업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에는 김기영 부산진해경자청장을 비롯해 BJFEZ 입주기업협의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원사업 성과공유 및 기업 건의사항에 대한 해결 방안 모색 등 정보교류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부산진해경자청에서 추진했던 ‘ESG 컨설팅 지원사업’ 사업결과 및 참여기업 소감을 공유했으며, 4차 산업혁명 도래에 따른 디지털전환(DX)에 대한 강의가 제공됐다. 행사 말미에는 입주기업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구역청 내 주차공간 부족 문제에 대해 현재 8~19시로 되어있는 탄력적 주차 허용시간을 출근시간을 고려해 6~19시로 확대하는 방안 등 다양한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김기영 부산진해경자청장은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 정책을 마련하는 것이 기업지원에서 우선시 되어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한다”며“입주기업의 건의사항에 대해 면밀히 검토해 행정적 지원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제공해 입주기업들이 지속가능한발전을 해나갈 수 있는 경영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6 08:35: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