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 사랑나눔봉사회가 '2023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12월5일 오후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공단 사랑나눔봉사회 송성훈 총무는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을 통한 나눔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사랑나눔봉사회는 순수 동아리 모임으로 결성하여 회장인 김동우 부산시설공단 노동조합 위원장을 주축으로 한 노사가 함께하는 봉사단체로 14년째 해마다 4회 이상의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단순한 기부 등 일회성 봉사활동이 아닌 소외된 이웃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위해 도배, 벽지, 장판, 등기구 교체, 도색작업 등 집수리 기술봉사를 통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에 박차를 가해왔다.


공단 사랑나눔봉사회 송성훈 총무는 "지금까지 봉사활동을 함께 해온 부산시설공단 사랑나눔봉사회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봉사활동 실천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토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지금까지 봉사활동을 함께한 사랑나눔봉사회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손잡고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한 나눔실천으로 ESG경영과 사회가치 실현에 박차를 가하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6 08:22: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