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설공단, 남포지하쇼핑센터 ‘아이비 포토존’운영 - 벽면 조경·네온사인 활용 담쟁이 덩굴
  • 기사등록 2023-12-21 08:23:38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연말을 맞아 남포지하쇼핑센터에 벽면 조경과 네온사인을 활용한 아이비(Ivy) 포토존을 설치하고 지하도상가를 찾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담쟁이 덩굴인 아이비(Ivy)는 그늘진 곳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이다. 

공단은 지하도상가가 담쟁이 덩굴처럼 햇볕이 들지 않는 열악한 조건에서도 번창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포토존명을 정했다고 밝혔다.


 남포지하쇼핑센터 8번 출구 근처에 조성된 ‘아이비 포토존’은 시민 누구나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25일(월)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공단은 해당 포토존을 활용한 아이비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도 12월25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실시한다. 포토존 사진 촬영후 필수 해시태그(#남포지하쇼핑센터, #아이비포토존)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 내용은 ‘부산시설공단 지하도상가 블로그’(http://blog.naver.com/bs_undershop)에서 확인하면 된다.


 공단 상가처 관계자는 “포토존 조성으로 남포지하쇼핑센터에 시민들이 다시 한 번 찾아오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시민 즐길 거리 제공은 물론 상가활성화를 위해 적극행정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지하도상가 활성화를 위해 ‘오픈비즈니스 센터’, ‘드로잉 스트릿-국제지하쇼핑센터’, 공공화장실 IoT 비상벨 등 다양하게 시민을 대상으로 볼거리와 안전, 편의제공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1 08:23: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