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부산은행 ‘사이버보안 합동 캠페인’ 실시 - 국가정보원 및 부산소재 주요 기관 참여
  • 기사등록 2024-07-09 08:52:45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이해 국가정보원과 ‘사이버보안 합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신기술을 악용한 사이버 사기, 악성 메일 등 보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사이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국가정보원 지부의 지원 아래 부산소재 주요 금융·공공기관들도 함께 참여한다.


부산은행은 오는 한 달 동안 방성빈 은행장의 ‘SNS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개인정보 유출사고 예방 임직원 교육 ▲‘요즘 알아야 하는 정보보호’ 콘텐츠 제작 ▲사이버보안 홍보용 물티슈 배포 등을 실시한다.


또한 8일(월) 오전, 출근 시간에 맞춰 본점 로비 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방영하고, 정보보안 팁이 담긴 홍보물을 임직원들에게 배포했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이번 합동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을 알리고, 임직원들의 보안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관의 보안수준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배희근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09 08:52: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