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김창석 의원(사진, 국민의힘, 사상구2)은 지난 28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하는“2025 지방자치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 의정 대상은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회의원 등이 선정 대상으로 의정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정의롭고 공정하며 밝은 세상을 만드는 데 공로가 큰 의원에게 수여된다.
김창석 의원은 교육위원회 부위원장과 지역경제활성화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대표적으로 「부산광역시교육청 학부모교육 지원 조례안」, 「부산광역시교육청 어린이놀이시설 관리에 관한 일부개정조례안」,「부산광역시 노인건강증진을 위한 조례안」등 부산시와 부산시교육청의 정책을 반영한 조례를 제·개정하고, 활발한 입법 활동과 지역 현안 해결에 적극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 의원은 평소 부산시에 노인성 삼킹장애 예방사업과 반려동물 등록 활성화를 위한 비문 생체정보 도입 사업을 제안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김창석 의원은“2025 지방자치 의정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지역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 온 부산시민 분들께서 함께 만들어주신 결과 다”고 강조하고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시민의 뜻을 의정에 담고, 부산의 미래를 위해 공정하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는 의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