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행복포럼, ‘부산의 크기‘ 바꾼다. - 윤은기 원장의 평소 지론 펼칠 것으로....
  • 기사등록 2011-06-08 00:00:00
기사수정
 
부산행복포럼(대표 오광중)이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 윤은기 중앙공무원교육원장을 모시고 부산상공회의소 상의홀에서 ‘더 큰 대한민국, 생각의 틀을 바꾸자!’라는 주제로 ‘제 2회 부산행복포럼’을 갖는다.

민간인 출신으로 처음 중앙공무원의 수장이 된 윤은기 원장은 내 지역, 내 조직, 그리고 현재를 넘는 ‘생각의 크기’를 갖는다면 세상을 바꿀 힘이 생긴다는 지론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이날 포럼에서는 생각의 크기를 바꾸면 운명도 바꿀 수 있다는 그의 열띤 강연과 참가자들과의 토론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도전, 열정, 최초정신을 중시하는 윤 원장은 세계 최초가 아니면 국내 최초, 국내 최초가 아니면 동네 최초라도 되어야 생존할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 원장은 강연에 앞서 “생각의 크기와 속도가 생산성과 경쟁력을 좌우하는 스피드경쟁시대에서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생각의 크기’를 바꾸자”고 강조했다.

나아가 “더 큰 부산을 만들기 위해 우리 자신이 가진 생각의 크기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보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6-0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