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총 2층, 40평 규모, 오픈 기념 총 500만원 상당 대규모 고객 사은 행사 진행
★ 2층 고급 예물 전문 상담 코너 오픈으로 1:1 웨딩 예물 컨설팅 기능 갖춰
패션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대표 노민규, www.minigold.co.kr )가 지난 18일 지방 매장 중 최대 규모로 부산의 핵심 상권인 광복동에 미니골드 광복점(051-255-5989)을 오픈 했다.
광복동은 롯데 백화점 및 거가대교 개통 이래 지역 상권 활성화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주요 거점으로, 주변 40계단 일대는 부산시가 2017년까지 역사테마거리를 조성하는 등 다양한 계획을 갖고 있다. 또 패션과 쇼핑의 중심지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만큼, 미니골드의 이번 광복점 오픈은 더욱 큰 의의를 갖는다.
미니골드 광복점 매장은 총 2층, 130㎡(약 40평)로, 미니골드 지방 매장으로서는 최대 규모이다. 1층 매장에서는 다양한 품목의 14K 패션 주얼리를 비롯하여 최근 새롭게 런칭한 패션 다이아몬드 컬렉션과 순금 전문 브랜드인 골드모아의 순금 골드바 카드, 베이비&키즈 제품 등 소비자의 연령, 취향, 구매 목적 등에 맞는 여러가지 주얼리 아이템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문을 연 광복점 2층은 예물 전문 상담 코너로 운영될 예정이어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유럽의 고풍스러운 저택을 모티브로 클래식하게 꾸며진 2층의 예물 전문 상담 코너에는, 전문 컨설턴트들이 상주하며 고객의 예산과 취향, 트렌드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예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1: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