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남경마공원, 장미사랑 사진콘테스트 당첨자 발표
부경경마공원이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12일까지 실시한 장미사랑콘테스트 결과를 발표했다.

수상작은 총 8작품으로 1등 1명, 2등 2명, 3등이 5명이다. 1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이 상품으로 지급되며 2등과 3등은 각각 10만원과 5만원 외식상품권이 지급된다.

영애의 대상에는 김도석씨의 ‘향기로운 장밋빛 태교여행’(아내와 뱃속의 아이와 함께 장미를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이 선정되었다.

선정에 참가한 관계자는 “새로운 생명과 함께 장미를 배경으로 한 사진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아름다운 미소를 짓게 해 선정했다”고 선정사유를 밝혔다.

호스아일랜드와 마사길 장미를 배경으로 하는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사진작품 접수 결과 총 39명이 참가했다. 부경경마공원측은 “첫 시행이었음에도 많은 고객들이 응모했다”면서 “평소 고객들의 출입이 차단되는 마사길을 부분 오픈했었는데, 많은 고객들이 만족해하셔서 긍정적이었다”고 밝혔다.

당첨자 확인은 KRA 홈페이지(www.kr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경남경마공원 서비스팀(051-901-7521)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경남경마공원, 기수-조교사 통합워크숍 실시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조정기)은 부경 개장 6주년을 맞아 그간의 사업성과를 재점검하고, 시행체↔조교사, 기수 간의 유대강화를 통해 부경경마의 지속적 발전방안 모색하고자 지난 20일 ~ 21일 양일간 통합워크숍<사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워크샵에는 부산경남경마공원 조정기 본부장은 물론, 김남중 조교사 협회장과 오영일 기수회장 등 조교사와 기수 전원이 참석해 시행체와의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6-2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