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5.01
(목)
시정
부산
울산
경남
지역경제
지역행사
사람들
항만물류
기관
기업
정책
신제품
해양수산
해양
수산
정책
경제
금융
기업동정
기관
혁신강소기업
인터뷰
기획특집
신제품
오피니언
칼럼
기고
사설
사건사고
지역
기자수첩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생활/문화
생활/문화
Login
Join
Top
기사 메일전송
홈
시정
사람들
가수 헤라 다문화 노래자랑대회 심사위원장 맡아
박광석 기자 기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스크랩하기
프린트하기
이메일보내기
글자확대
글자축소
기사등록 2011-10-31 00:00:00
기사수정
▲ 1.가수 헤라, 따뜻한 시간’ 가져 2.헤라, 다문화 위해 적극 참여… 3.헤라, 가수 헤라가 다문화 노래자랑대회 심사위원장을 맡아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헤라는 지난 10월 29일 전북 익산시 소재 중앙매일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2011년 다문화가정 노래자랑 및 말하기 대회에 참석했다.
행사는 익산시민뉴스와 중앙매일시장 번영회 측이 공동으로 주최해 열렸다. 이날 대회의 심사위원장을 맡은 헤라는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히트곡 ‘첨밀밀’, ‘천년동안’, ‘몽중인’과 영화 ‘타이타닉’ OST를 불렀다.
참가자 50여명과 현장에 모인 관람객 300여 명은 헤라를 향해 뜨거운 박수갈채로 호응했다.
경연을 마친 후 발표된 심사결과 노래대회 1등은 엘마(필리핀), 2등은 나타팍(태국), 3등은 오롱로드나에(필리핀)가 차치했으며, 말하기대회 1등은 마이티탄(베트남), 2등은 장해선(베트남), 3등은 누엔녹루엔(베트나), 다복상은 송영방(중국) 등이 수상했다.
헤라는 다문화가정을 위해 기획된 이번 노래자랑대회의 취지에 만족감을 표하며 흔쾌히 참석했다. 앞서 헤라는 아리랑TV의 전국 다문화가족 노래자랑대회와 경남세계다문화예술제 의 심사위원으로 나선 바 있다.
현재 헤라는 3집 음반 발매를 목표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한국다문화예술원장과 세계다문화예술단 예술감독, 여성가족부 사이버멘토링 대표멘토, 한국멘토링협회 홍보대사 활동 등을 병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기사등록
2011-10-31 00:00:00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기자프로필
박광석 기자 기자
박광석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
/1000
최신뉴스
더보기
박형준 시장, 부산대 상권 현장 방문...지역상권 활성화 방안 모색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이 30일 오전 부산대학교 상권 현장을 방문해 상인들과의 소통 자리를 가졌다. 이번 방문은 침체를 겪고 있는 지역상권 현장을 확인하고, 직접 상인들과 상권 조합 관계자들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부산대학교 상권은 한때 인근 대학생들과 중·고등학생들이 몰려드는 부산의 대표적인 번화가...
부산도시공사, 임대시설물 소방시설 점검 실시
부산도시공사는 입주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임대주택 시설물 대상으로 소방시설 점검을 실시한다. 소방시설법 제25조에 따르면 공동주택 관리자는 연 1회 이상 의무적으로 자체점검을 해야 한다. 공사는 해당 법령을 근거로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 동안 임대주택 시설물 총 2만 2천 세대에 대한 소방시설 점검을 진행할 계획이다. 주.
장애 아동의 특별한 시선으로 그려낸 세상...'다시, 봄' 전시회 개최
장애 아동들이 그린 따뜻한 봄날의 이야기가 시민들을 찾아온다. (주)부산시설공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애 아동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은 장애 아동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바라본 세상을 화폭에 담아낸 전시회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다. 특히 이번 전시는 지...
BNK부산은행, 부산시와 손잡고 ‘소상공인 상생 지원’ 나서...‘3無 희망 잇기 카드’ 출시
BNK부산은행은 30일 부산광역시, 부산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금융 부담 완화와 경영 안정을 지원하는 ‘부산시 소상공인 3無 희망 잇기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카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
많이 본 뉴스
1
영화의 전당-부산국제영화제, 임직원 소통 워크숍 개최
2
BNK금융, 부산예총에 13년째 1억 원 후원...누적 후원금 12억 원
3
부산시설공단, 가정의 달 맞아 특별 문화행사 운영
4
부산시설공단, 법인카드 전산화로 예산 절감 앞장
5
Jason’s Business English.
6
부산항만공사, LA/LB 항 물류센터서 풀필먼트 서비스 개시
7
부산시-한국철도공사-센터, 노숙인 자립 지원 맞손
8
BNK부산은행,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행사에 1000만 원 후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