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BC 나는 가수다" ...부산 상륙 초읽기 - “나는 가수다” 공연 3월 부산을 찾아온다
  • 기사등록 2012-02-29 00:00:00
기사수정
 
매회 숱한 이슈를 뿌리고 있는 '나는 가수다' 가 부산을 찾아온다. 지난해 최고의 화제 'MBC 나는 가수다' 공연답게 이번 부산공연에는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인순이”를 비롯해 한국의 휘트니휴스턴 “신효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을 선사한 소울국모 “BMK”, 감미로운 목소리의 천재 싱어송라이터 “조규찬”, 여심을 사로잡을 매혹적인 저음 “이현우”, 깊고 섬세한 감성의 명품 목소리의 주인공 “JK김동욱”, 이 시대 마지막 남은 발라드의 황태자 “테이”까지 출연해 부산시민들을 사로 잡는다.

실제 TV속에서만 보아왔던 공연들을 눈 앞에서 선보이며 짜릿한 전율, 감동의 무대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정한 음악에 목마른 대중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 TV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TV속 경연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었던 대중들에게 이번 공연은 매력적인 가수들의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갈증을 확실하게 해소할 수 있는 기회다.

각 음악 장르에서 이른바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수들의 무대를 바로 눈 앞에서 직접 느끼게 되며 다시는 볼 수 없을 그 아름다운 하모니를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가치는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각기 그 이름만으로 빛나는 가수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이 공연은 2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일정을 시작했다. 부산에서는 3월 BEXCO에서 그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2-29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15분도시 부산
한국도로공사_졸음쉼터
BNK경남은행 배너_리뉴얼
부산시설공단
대마도 여행 NINA호
2024_12_30_쿠쿠
기술보증기금
은산해운항공 배너
한국수소산업협회
부산은행
동양야금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