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경남 김해 진영2지구에 고품격 중형 임대아파트 ‘중흥S-클래스 리버티’ 모델 지난 19일 오픈하최근 수도권 및 세종시에서 분양 성공신화를 이어왔던 중흥건설(대표이사 정창선)이 경남 김해 진영2지구에 고품격 중형 임대아파트 ‘중흥S-클래스 리버티’ 모델하우스를 지난 19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공급에 나섰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오픈 전부터 수많은 인파가 모델하우스 밖으로 줄을 길게 서 관심이 집중됐다. 실제로 오픈 첫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약 5천여 명의 인파가 몰려 '대박' 조짐. '주말 내 1만5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이는 임대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중흥S-클래스 리버티’의 경우 일반분양 아파트 그 이상의 품격을 갖췄다는 것. 아울러 10여년만의 진영지구 아파트 공급이 주변은 물론, 인근 지역까지의 관심이 몰린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다
‘중흥S-클래스 리버티’는 총1,176세대 84㎡(구33평)중형평면 대단지 아파트이며, 단지 내 테마형 물놀이 시설 등 특화된 단지 조경과 클래시안 센터 등 고품격 커뮤니티를 제공하여 고품격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창원까지의 접근성까지 훌륭해 성공적으로 공급을 마칠 것으로 전망된다.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 진영1지구 중흥S-클래스 1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 22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10월 23일 1,2순위 10월24일 3순위 청약 등 본격적인 공급에 들어가 입주예정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자세한 문의는 055-345-9500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