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에어부산, 4년 연속 ‘행복나눔 자선바자회’ 개최
-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져
- 부산 아이파크 축구단 선수들 팬사인회도 진행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지난 6일 17시까지 김해공항 국내선 2층에서 ‘행복나눔 자선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에어부산 캐빈서비스팀과 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Blue Angel)’ 이 주최하며, 에어부산 전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책, 화장품, 의류, 액세서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네일아트, 타로점, 페이스페인팅 등 승무원들이 직접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승무원 유니폼을 입어볼 수 있는 체험행사, 승무원연주단의 공연 등이 펼쳐졌다.

또한 에어부산의 FLY & FUN 제휴업체들로부터 기증받은 부산KT농구단의 사인볼, 레스토랑 더레드솔트와 헬로우스시의 고급와인, 트렉스타의 아웃도어 양말 등으로 고객들의 구미를 당겼다..

특히 이번 바자회에는 에어부산과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부산 아이파크 축구단 소속 선수들이 본인의 소장품을 기증했는데, 런던올림픽 4강의 주역이었던 박종우, 김창수 선수와 이창근 선수는 바자회 행사장에서 직접 승무원들과 함께 물품을 판매하고 팬들을 위한 사인회도 펼쳤다.

에어부산의 행복나눔 자선바자회는 추운 연말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행사로 4년째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으며, 이번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강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2-0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15분도시 부산
한국도로공사_졸음쉼터
BNK경남은행 배너_리뉴얼
부산시설공단
대마도 여행 NINA호
2024_12_30_쿠쿠
기술보증기금
은산해운항공 배너
한국수소산업협회
부산은행
동양야금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