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250ml 캔을 선보였다.

스위트 슬립은 최근 식음료를 포함해 침구, 의류, 목욕용품 등 숙면 시장의 성장과 함께 질 좋은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 주목하고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릴렉스 음료다.

이 제품은 향긋한 허브향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조화를 이룬 탄산음료로, ‘스트레스는 가라!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나만의 힐링 비결, 스위트 슬립!’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아미노산인 ‘L-테아닌’ 200mg과 로즈힙, 레몬밤, 캐모마일 총 3종의 허브추출물 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B3, B5, B6), 자일리톨 등 총 8가지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잠들기 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게 칼로리도 0 kcal 인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밤 하늘을 연상시키는 짙은 코발트 블루색을 배경색으로 적용하고 별 모양과 ‘Good Night’ 문구를 넣어 달콤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주 타깃인 20~30대 직장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시음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일상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달콤한 휴식이 필요할 때, 편안한 하루의 마무리를 할 때 마시는 릴렉스 음료임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위트 슬립은 주 원료인 L-테아닌을 포함해 8가지 성분이 들어있고 0 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릴렉스 음료로”라며 “스위트 슬립을 통해 초기 단계인 숙면 음료 시장의 저변 확대와 더불어 리딩 제품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02 10:13: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