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칠성, ‘칠성스트롱 사이다’ 신규 광고 선봬 - 인기 개그맨 양세형 앞세워 강한 탄산음료 이미지 부각
  • 기사등록 2017-05-18 13:31:51
기사수정

롯데칠성음료가 인기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속 시원하게 퍼지는 강한 탄산음료 ‘칠성스트롱 사이다’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칠성스트롱 사이다의 붐업 조성과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강한 탄산이 주는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이라는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양세형이 도전하는 ‘스트롱 챌린지’ 세가지 미션 형식으로 꾸며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칠성스트롱 사이다 출시와 함께 세상에 없던 고압 탄산음료의 등장을 알리고 스트롱 챌린지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https://youtu.be/nhBQUpEPhKo)을 공개했다.

광고는 스트롱 챌린지 스타트 영상을 시작으로 총 세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미션은 ‘입 떼지 않고 마시기’, 두 번째 미션은 ‘10번 흔들고 한 방울도 안 흘리고 따기’, 세 번째 미션은 ‘원샷하고 트림 참고 노래하기’로 재치있게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기 스트롱 개그맨 양세형이 제안하는 ‘스트롱 챌린지’ 세가지 미션에 도전하며 ‘칠성스트롱 사이다’만의 강한 짜릿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주 타깃인 젊은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공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칠성스트롱 사이다는 기존 칠성사이다의 고유한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 채 탄산가스볼륨을 5.0으로 약 30% 높여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짜릿함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 한 제품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18 13:31: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