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이 5일 모바일 은행 ‘썸뱅크’를 통해 ‘썸뱅크 L.pay’와 ‘L.POINT 충전’ 서비스를 출시했다.

롯데의 간편 결제 서비스 ‘L.pay’는 롯데백화점 등 주요 계열사에서의 온·오프라인 결제와 통합마일리지인 ‘L.POINT’의 사용과 적립, 쿠폰보관 기능 등을 연결해주는 옴니채널의 핵심 서비스다.

‘썸뱅크 L.pay’는 기존 ‘L.pay’의 장점에 간편함을 더했다. 썸뱅크 내에서 사용 중인 계좌를 ‘L.pay’ 결제계좌로 등록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롯데 주요 계열사 가맹점에서 오프라인 결제 가능하며, 온라인 결제 서비스는 연내 추가될 예정이다.

썸뱅크 계좌기반의 ‘L.POINT 충전’ 서비스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충전이 가능해 포인트 부족으로 ‘L.POINT’의 이용에 애로가 있었던 고객들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썸뱅크 L.pay’ 신규가입 및 결제시 ‘L.POINT’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행사 종료 후에도 ‘썸뱅크 L.pay’ 결제 시 결제금액의 일부를 돌려주는 ‘L.POINT 리워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기존 L.POINT와 동일하게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빈대인 부산은행 은행장 직무대행은 “롯데유통과 연계해 썸뱅크 계좌기반의 혁신적인 제휴 서비스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며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혜택을 더해 썸뱅크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모바일 금융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5 13:58: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