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태현 기자]


부산지방해양수산청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19일부터 SNS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부산해수청에서는 국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작년 3월 페이스북과 블로그 계정을 개설하여 항만개발, 해양안전 및 해양환경 보호 등 부산해수청이 하고 있는 다양한 일과 해양수산 관련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해 왔다.


부산해수청은 더 많은 정책고객들이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활용할 수 있도록 6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SNS 활성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블로그 기사와 관련한 문제를 제출하고, 페이스북 댓글로 정답을 달면 이 중 30명을 추첨하여 디저트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 facebook.com/portbusan2)과 블로그(https://blog.naver.com/portbusan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철 부산지방해양수산청장은 “부산해수청은 정책을 집행할 때 관련업계 종사자들은 물론 국민들과의 공유와 소통을 무엇보다 중요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서 정책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함으로써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18 10:07: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