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은행, 영화의전당과 ‘영상·문화공연 활성화 업무 협약’ - 썸뱅크 통해 영화의 전당 영화·문화공연 예매 서비스 실시
  • 기사등록 2020-07-22 09:52:2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부산은행은 21일 영화의전당 시네라운지에서 (재)영화의전당 및 문화/공연 매니지먼트 전문회사 클립서비스(주)와 ‘부산 영상·문화공연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부산은행과 클립서비스는 영화의전당 콘텐츠에 대한 모바일 예매·결제 서비스 제공 및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영화의전당은 우수한 영화제와 영화, 문화 공연의 기획 및 유치를 통해 썸뱅크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올해 8월부터는 썸뱅크를 통해 영화의전당에서 상영되는 영화, 뮤지컬, 연극, 전시 행사 등 다양한 영화 및 문화·공연 티켓을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썸뱅크’를 통한 티켓 예매는 썸뱅크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만 하면 이용 가능하다.


부산은행 박일용 D-IT그룹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 내 금융과 문화산업의 제휴 서비스 확대라는 측면에서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향후 썸뱅크를 통해 문화공연, 영화 뿐만 아니라 스포츠, 레저,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생활 서비스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의 일상과 금융이 함께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더욱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해 9월부터 클립서비스와 함께 부산 드림씨어터 공연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을 시작으로 불꽃축제,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등 다양한 부울경 문화공연, 축제, 행사 티켓 예매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2 09:52: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