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이용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도시공사로 운영권 환원 이후 첫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기사등록 2022-06-15 08:22:5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최상기 기자]


부산도시공사는 아르피나 이용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전반적인 만족도 5점 만점에 4.2점이 나왔다고 14일 밝혔다. 고객 만족도 조사는 지난 5월 한달간 아르피나 내방고객 161명을 대상으로 주요시설인 객실·스포츠·회의실의 △예약프로세스, △시설 만족도, △가격 만족도, △서비스 만족도, △전반적인 만족도 분야 등에 대해 실시했다.


조사결과 4.2점을 기록한 전반적인 만족도 뿐 아니라 가격·서비스 만족도 등 세부분야별 만족도도 평균적으로 4점 이상을 기록하여 점진적으로 개선할 시설부분을 제외하고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 부산도시공사가 부산관광공사로부터 운영권을 환원 받아 각종 시설물 개보수 및 운영시스템을 개선한 뒤 시행된 첫 만족도 조사로 향후 운영의 기초 자료로 활용 될 계획이다. 


공사는 설문조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고객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향후 아르피나 운영에 관련된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아르피나 재개관 이후, 고객들의 반응을 점검하기 위해 이번 조사를 실시했다”면서 “이용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설문조사를 적극 반영해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5 08:22: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