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산지회, 2025년 제2차 임시총회 개최! 부산여성경제인을 위한 기틀 마련 오다겸 기자 2025-06-25 18:56:16

(2025년6월24일(화)17시 코모도 호텔 해마루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산지회의 임시총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총회에서 장손득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2025년 6월 24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산지회는 코모도호텔 2층 해마루에서 제2차 임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는 장손득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0여 명이 참석, 중요한 안건들을 논의하였다. 주요 안건 중 하나는 제10대 임원 및 대의원 보궐선거로 지난 3월 19일에 발생한 부산지회 임원들의 탈퇴와 사퇴로 인한 임원 및 대의원의 결원을 메우기 위해 이루어진 선거였다.


(투표가 끝나고 홍옥희 선거관리위원장의 지도 아래 선거위원들의 개표가 진행 중이다.)


이날 선거관리위원회 홍옥희((주)자이안트오션 대표이사)위원장은 공정하고 바른 선거를 위한 여성경제인들의 참여를 당부하며 시작되었다. 이번 임시 총회의 선거를 통해 선출 임원 및 대의원은 김문정 덕부건설산업(주) 대표이사, 박경희 (주)그린컴텍 대표이사, 박영애 명광화학공업(주) 대표이사, 임채안 더가꿈 대표와 한현정 한국이미지시스템 대표이사 이다. 이들은 한결같은 목소리로 장손득 회장 함께 부산지회의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며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본회 이사로 조명숙 이사를 선출. 승인하였다. 본회 이사인 조명숙 이사는 ”부산지회의 발전을 과 함께 중요한 업무를 맡아 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본회와 잘 소통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임시총회에서 선출된 제 10대 임원 및 대의원이 감사의 인사를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부산지회 부회장으로 이관옥((주)삼성도장)대표이사와 조명숙 이사가 승인되었으며. 이들은 ”부산여성경제인들을 위해 부산지회의 전략적 방향성을 제시하고, 회원들의 이익을 최대한 증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임시 총회를 통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산지회는 새로운 임원들을 선출하므로 지회의 미래를 위해 부산 지역의 여성 경제인들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여 대한민국의 경제와 부산경제의 발전 및 여성경제인들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다겸 기자

오다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포토